본문 바로가기

scribbles/Happytea's daily life

스타벅스 써머래디백 득템 (+팁)

 


안녕하세요 태히입니다
드디어 !!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득템에 성공했어용
저는 이 걸 받기 까지 일주일정도 걸린 것 같아요
받아야지 받아야지 마음은 먹는데
자꾸 아침에 눈이 떠지지 않아서 ㅜ ㅠ
근데 토요일일요일이면 경쟁이 더 치열해질 것 같아서
평일의 마지막인 금요일 만큼은 꼭 받고 끝내야지 하고
억지로 눈을 비비며 일어나서 받고 왔네용

#서머레디백 받으려는 스타벅스 매장의
입고일자를 알아내기 (보통 격일 입고)
전 날 방문하여
오늘은 서머레디백의 입고날짜가 아닙니다
라는 포스팅이 입구에 있는지 확인했다면
담날은 입고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자주 가는
매장은 수 , 금, 일요일이 입고일이였기 때문에
꼭 격일은 아니라는 점을 꼭 !
참고해주세용

그리고 옆에 붙어있는 매장이 있다면
두 매장의 입고날이 다를 확률이 높습니다

#무조건 1시간전에는 가야한다고 생각하기
스타벅스 직원분들께
입고날짜를 여쭤보면 거의 무슨요일무슨요일 입고예정 날짜다 라고 대답해주시는 것 같고
직원분들 오픈 준비 전에도 이미 와서 기다리는 손님들이 많아서
거의 1시간 전에는 오셔야 원하는 색으로 받아가실 확률이 높은 것 같아요

#보통 매장 기준으로 16개 입고
여러 블로그를 비교했을 때
핑크8개
초록8개
입고 되는 듯했고
제가 방문한 방배카페거리점에서도 16개에 핑크8개 초록8개 있다고 했어요




#제가 방문했던 시간은 40분 전
방배카페거리점의 오픈시간은 7시30분이였고
도착시간은 6시 51분이였는데

순번이 9번이였어요
핑크는 8개뿐이라
받지 못할 줄 알았는데
앞에 2분이 초록으로 받으셔서
원하는 핑크색으로 가져갈 수 있었어요

 

크기는
가로340 * 세로280 * 높이180
재질은
케이스는 폴리프로필렌, 안감은 폴리에스터

코스트코 500ml 물병 5개가 딱 들어가는 사이쥬 였어요
미니사이즈 케리어로 딱 알맞은 사이즈 인것 같아요

박스와 포장을 개봉 한 후에는 교환환불이 어려워서
받고나서 바로 하자가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줄서서 뭔가를 받는 다는것이
기분이 좋은것인지 처음 알았어요
아침을 상쾌하게 일찍 시작하고
덩달아 원하는 서머레디백을 갖게되어
넘 뿌듯한 마음이에요

.
.
.
.
.

이하는
제가 지난 월화수목요일에
일찍일어나지 못해서 절망에 빠져있을 때
어떤 블로그에서
아침7시 오픈매장을 노릴것이 아니라
오픈10시 이후 매장을 노렸다는 글을 보고
알게 된 팁이에요


#프리퀀시 수량조회 기능을 사용해보쟈

e프리퀀시 아이템의 수량조회는
아침 8시 이후에만 가능해요
그래서 그 전에 오픈하는 매장에서 받으려는 분들은 의미가 없는데
8시 이후에 오픈하는 매장들은 실시간으로 수량을 체크할 수 있어요

우선 저는 서울시성동구를 검색했어요
저는 다른 이마트 스타벅스는 모르겠고
제가 대학교 때 자주 갔던
왕십리 엔터식스 스타벅스 점이 떠올랐고
그리고 왕십리 엔터식스말고
학교 앞에 한양대엔터식스 스타벅스점이 하나 더 있는 것이 생각나서
서머백이 격일로 입고 되니까
둘 중 한매장은 백프로 입고되지 않을 까 생각이 들었어요


서울시 성동구를 검색하면
10시 이후 매장이
성수이마트
엔터식스 ( 그냥 엔터식스는 왕십리역에 있는 왕십리점이에요)
엔터식스한양대
이렇게 3곳이 있었어요


그리고
재고있는 매장 보기버튼을 누르면
그 날 입고되는 매장만 보여요


6월 18일 아침에 확인했을 때
성수이마트
엔터식스
이렇게 2점이 표시되었고
엔터식스한양대점은 표시되지 않아요



6월17일에는
엔터식스 한양대점만 리스트에 있었어요

 그리고
6월 17일
11시 6분에 수량조회했을 때
이미 핑크는 재고 없고
초록은 7개가 남아있음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었어용


 이상
집념의 아이콘
ㅋㅋㅋㅋㅋ
태히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도움이 되셨음 좋겠어요
이게 뭐라고..^_^
그렇지만 넘 뿌듯해요

그럼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득템에 꼭
성공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scribbles > Happytea's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05.24) 더플랫폼  (0) 2020.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