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ribbles/it item

애정템 - 로저비비에 플랫슈즈 (너무이쁨주의><)


안녕하세요. 해피티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파리에서 구매한 로저 비비에 플랫슈즈입니다. 

그 이름도 예쁜 트럼펫 발레리나 플랫 페이턴트 가죽이고,  6컬러가 있는데 핑크색이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어서 핑크색으로 골라봤어요. 


제가 구매한 매장은 파리 쌩또노헤 (생토노레) 명품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Roger Vivier 29 Rue du Faubourg Saint-Honoré, 75008 Paris, 프랑스

+33 1 53 43 00 85
https://goo.gl/maps/hiiG6gB1EzqTcg217

플랫슈즈 추천해달라고했는데 직원분이 트럼펫과 고메트 두 가지를 추천해주셨어요.
트럼펫은 앞코에 메탈 버클 장식이고, 고메트는 신발과 앞코가 같은 색의 버클이 장식되어있어요.

로저비비에 고메트 발레리나 플렛슈즈 (왼쪽) , 로저 비비에 트럼펫 발레리나 플랫슈즈 (오른쪽).

두 개 중에 고민이 되었는데 고메트는 약간 더 귀엽고 캐주얼한 느낌이고, 트럼펫이 더 여성스럽고 정장느낌이 강했어요.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하늘색 미들힐도 신어봤는데진리는그냥 로저 비비에는 플랫인 것 같아요. 플랫이 더 고급스럽고 예뻐요. 

 

그 밖에 다양한 로저비비에 신발들은  로저비비에 사이트에서 가격, 색상 등등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s://www.rogervivier.com/kr-ko/p/RVW40415280D1PB999


한국에서 측정된 가격은 96만 원이네요.
파리에서는 택스 리펀 후, 훨씬 더 저렴했던 것 같아요.

페이턴트 레더 발레리나 플랫.

메탈 버클이 장식되어 있으며, 가죽 겉창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섬세한 매력이 묻어나는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페이턴트 레더
어퍼 스퀘어드 토메탈 버클
로우 웨지힐 0.5cm
취급 주의사항 카드 포함
브랜드 로고가 장식된 보관용 백
메이드 인 이탈리아

파리에 여행 중이시거나 여행 계획이 있으시면 생토노레 거리 추천드려요. 꼭 구매를 하지 않으셔도 거리가 너무 예뻐서 아이쇼핑할 맛이 나요. 거리를 지나다니는 파리지앵들의 남다른 패션도 볼거리고요. 이 거리에서 멋있는 분들 다수 발견할 수 있어서 눈 호강했어요. 

단정하고 클래식한 스퀘어 장식!
보면 볼수록 이쁘고 고급스러워요.
안에가 가죽으로 되어있어서 착용감이 좋은데 아무래도 처음에는 발이 아파서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앞 코 부분이 딱딱한 편인데 둥그렇지 않고 스퀘어 타입이어서 발가락은 생각보다 별로 안 아파요,

 

 
여기서 밑창 관련 TIP


로저 비비에 플랫슈즈를 2년 정도 잘 신고 있는데 조금씩 밑창이 닳고 있는 게 맘 아파서 밑창 관련 신세계백화점 로저 비비에 매장으로 문의해봤어요. 저는 프랑스에서 구매하였기 때문에 밑창을 가는 게 한국 매장에서는 불가능했어요. 한국보다 싸게 구입했지만 A/S 관련은 불편하네요. 

한국에서 구매하시거나 선물 받으신 분은 매장에서 1-2만으로 밑창 수선 가능하시고 저처럼 외국에서 구매하셨거나 해외구매대행으로 구매하신 분들은 백화점 구두수선점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명품 전문 수선집에 맡기는 것이 맘 편하니까요.

저는 강남 신세계백화점 6층에 위치한 릿슈 매장에 수선을 맡겼고 로저 비비에 플랫은 밑창 전체가 통으로 수선이 들어가야 해서 다른 신발 밑창 가는 가격보다 좀 비쌌어요.
4-5만 원대로 수선비가 들었네요. 
하지만 좋은 구두 오래 신으시려면 밑창을 꼭 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럼 로저 비비에 후기에 대한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나 댓글로 주시고요, 오늘도 해피티와 함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cribbles > it ite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정템 - 샤넬팔찌 (2019)  (0) 2020.06.21
애정템 -디올 레이디디올 미듐  (0) 2020.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