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trip/여행

가평 스타밸리 팬션 후기

안녕하세요 태히입니다 ; )

점점 날씨가 추워지고 있네요 ㅎㅎ이제 겨울이 오려나봐요 ..

너무 추워지는 건 싫은데 말이죠

극한의 추위가 오기 전 재빠르게 여행을 가고 싶었는데

기회가 되어 강촌 팬션으로 놀러갔다 왔어용

 

 

아참,,!!제가 소개하는 스타밸리 팬션은

강촌에 위치한 팬션이에용

 

스타밸리 팬션이라고 네이버에 검색하면

강원 춘천시 남산면

경기 양평군 단월면

2곳이 검색되는데

같이 갔던 일행은 양평까지 갔다가 .. 되돌아오는 참사를 겪었으므로ㅎㅎ

( 팬션 사장님도 1년에 1~2번 양평으로 가시는 분들을 경험하였다고 하니)

꼭 !! 네비게이션에 양평말고 강촌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용

 

제가 1박 묵었던 방은

3층에 위치한 팬트하우스 ( 40평형 )

 

구비시설

침대룸 2 / 거실 1 / 단독 실내바베큐장 / 화장실 2

최고급 편백나무 욕조 ( 히노끼탕 )

에어컨 4대, 55인치 TV, 대형냉장고,

전기밥솥, 냄비, 식기류, 인덕션, 전기포트, 전자레인지, 후라이팬,

헤어드라이기, 수건, 삼푸, 바디샴푸, 비누, 치약  

 

유의사항

- 편백나무욕조 ( 히노끼탕 ) 이용시 입욕제사용 금지

- 욕조의 물이 넘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고 사용 후 바로 물을 빼주세요

- 객실 내 실내바베큐장 이용시 비치되어있는 원적외선 그릴사용만 사용 가능하시고 개인바베큐그릴도구 부탄까스 등 반입 및 사용을 일체 금지합니다

-객실내에서는 금연 및 촛불사용 불가합니다

- 객실내에서는 고기류, 생선, 청국장 등 냄새가 나는 음식조리는 불가합니다

 

입실 : 오후 3시

퇴실 : 오전 11시

퇴실시간 오전 11시 이후에는 시간당 1만 ~ 2만원씩 부과됩니다

조기 입실도 가능

저희는 팬트하우스형이여서 시간당 2만원씩이라고 하네용

 

픽업안내

강촌역에서 픽업가능

(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가능 )

 

 

 

침실은 2개가 있고 구조는 똑같아요

이것 저것 올려놓을 수 있는 붙박이장과 거울이 달려있어

화장대로 쓰기 좋았어요

그리고 침대 한개씩 아담한 방구조를 가지고 있어용 

 

저는 왼쪽에 있는 방을 썼는데

너무 추웠어요 ㅠㅠ 

바닥은 진짜 따끈따끈하고 좋은데 침대에 누우면 외풍이 심해서 

저는 그냥 바닥에 이불 깔고 잤어요 

차가웠던 침대위와 달리 바닥에 이불깔고 자니 너무 뜨끈뜨끈 좋았어요 

온돌방에서 자는 듯한 느낌! 이였어요 

 

오른쪽 방에서 잔 친구들은 외풍이 엄청 심하지는 않았다고해용 

오른쪽 방이 더 잠자기에 좋은 걸로 ^^ ㅎㅎ 

 

시원시원하게 넓은 테이블이 있어서 각종 싸온 식재료를 비롯해 이것저것 올려놓기 좋았어요

수도관이 있어서 여기서 상추, 깻잎 등 야채씻고 

설겆이 하고 했던 것 같아요 

 

불 사용할 때에는 가스렌지가 아니라 인턱션레인지가 설치되어 있어서

화재위험도 줄여주고 화력도 좋은 편이라 편리하게 사용했어요 

스타밸리 팬션에서 제일 좋았던 히노끼탕 ! 

여럿이 왔기 때문에 다같이 둘러 앉아 족욕을 즐겼어용 

히노끼재질로 되어있어서 은은한 편백냄새가 퍼져 

발만 담궜을 뿐인데 힐링이 제대로 되었어요 ㅎㅎ 

실제로 편백 ( 히노끼 ) 탕은 

아토피 진정과 스트레스 완화작용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용

온수, 냉수 조절도 되어서 

원하는 온도로 맞출 수도 있어요 

아참 ,, 입욕제, 삼푸, 바디워시 사용은 금지 ! 라고 하네요 

저녁은 실내 바베큐장에서 즐겼어요 

날씨가 좋다면 스타밸리 팬션에는 외부 테라스를 이용해도 되지만 

겨울에는 실내바베큐장이 있다는 게 이 팬션의 큰 장점이였던 것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득템한 양고기를 불판에 올려 구워먹었는데 

진짜 .. 대박 맛있었어요

이치류 저리가라 였답니다 ^^ 

스타밸리 팬션 팬트하우스에서 정말 잘 놀다가는 것 같아용 

5인이상 집합금지가 아니였던 시기여서 친구들끼리 5명이 갔다왔는데 

실제로 침실도 2개가 있어서 4명정도가 딱 좋지 않나 싶어용 

그리고 여럿이 놀러갈때는 화장실이 몇개인지 체크하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제가 묵었던 스타밸리 팬션 팬트하우스는 화장실이 2개여서 너무 편리했어요 

남자여자 이렇게 분리해서 사용해도 좋고 

아침에 체크아웃시간 맞출때 빨리 씻어야하는 압박감이 비교적 덜했어요 

굿굿 ! !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한번 놀러와보려고용 

강촌 스타밸리 팬션으로요 

 

그럼 여기까지 저의 '강촌' 스타밸리 팬션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yummy trip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평 까사노블 팬션 후기  (0) 2020.07.14
양평 리버레전드 풀빌라후기  (0) 2020.06.20